본문 바로가기

★똥이의 주식 및 재테크 공부★

"여행" 관련주 인터파크 주가전망

728x90
반응형

728x90

안녕하세요 

똥이의 주식 공부 시간이에요 : ) !

이번 포스팅은 

여행 관련주 "인터파크"에 대해 

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!

코로나로 인해 이 무더운 날씨 속에

여행 한번 제대로 다니지 못해 속상하네요 ㅠㅠ

 

오늘도 목요팅 하세요 ㅎㅎㅎ

 


 

인터파크 주가

 

시총: 6,357억원

순위: 129위

 

여행 관련주 인터파크는 콘서트티켓, 도서, 공연 등을 예매를 받아서 주선하는 업체로 현재 여행상품과 의약품까지 영위하고 잇는 회사인데요 경영효율을 위해서 현재 지주회사 방식을 탈피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인터파크 주가 ( 주봉)

인터파크 주가는 작년 3월 935원까지 하락했다가 7월 11,300원까지 급상승 후 어제 7,830원에 장마감 되었습니다.

주목할 구간은 1월과 7월입니다.

올해 1월은 뮤지컬 팬텀 개봉소식으로 상승한 것으로 보이고 7월은 인터파크가 여행 분야 직원들을 불러들이면서 경영정상화에

대한 기대감으로 주가가 큰폭 상승한 것으로 보입니다.

.

인터파크 재무재표

 

인터파크 재무재표를 보니 투자하고싶지 않아지네요 .....ㅎㅎㅎ

그래도 인터파크의 2021년 예상 매출액은 33,394억원으로 영업이익은 -61억원을 예상하고 있는데요 여전히 적자를 기록할 것으로 보이지만 전년대비 손실폭은 2배 이상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.


 

현재 백신화 진행중이기 떄문에 각 여행사에서는 백신접종자를 대상으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구성중이라고 하네요 !

또한 인터파크도 마찬가지로 백신접종자를 대상으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구성중입니다.

 

 


제 블로그의 모든 글들은

투자 권유가 아닌 정보 공유, 개인적인

기록물일 뿐이니 참고 부탁드릴게요!

 

 

 

2021.07.21 - [★똥이의 주식 및 재테크 공부★] - "철강주" 포스코강판 주가전망

 

"철강주" 포스코강판 주가전망

안녕하세요 ! 벌써 7월 중순 지나고 말일로 들어왔네요 ~! 시간이 참 빠르죠? 코로나 전/후로 나뉘면 코로나 이후 시간이 1.5배속 같아요 ..ㅎㅎㅎ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이 계실까요? 올

dd990810.tistory.com

2021.07.21 - [★똥이의 주식 및 재테크 공부★] - "철도주" 현대로템 주가전망

 

"철도주" 현대로템 주가전망

안녕하세요 !! 이번 포스팅은 철도주 관련 종목 현대로템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:) 일단 현대로템이 어떤 기업이며 어떤 사업을 하는지 알아야 더 눈에 잘 들어오겠죠? 현대로템은 철도차

dd990810.tistory.com

2021.07.20 - [★똥이의 주식 및 재테크 공부★] - " 그린뉴딜 "관련주 씨에스윈드 주가전망

 

" 그린뉴딜 "관련주 씨에스윈드 주가전망

안녕하세요 ! 이번엔 그린뉴딜 관련주인 '씨에스윈드' 종목에 주가전망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:) ~! 이 종목 또한.. 제가 보유하고 있는 종목인데요 ! 전 ..... 친환경 및 그린뉴딜 종목에 발이

dd990810.tistory.com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