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★똥이의 경제 뉴스★

20 30세대들의 현실

728x90
반응형

 

현재 23살인 나는 휴학을 하고 방황하고 있는 대학생이다.

나의 최대 고민은 미래의 내 집 마련이며 내 꿈은 무엇인가? 월급쟁이로 과연 나는 내가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인가?

라는 최대의 늪에 빠져있다. 그러던 중 뉴스에서 본 ...

20 30들의 현실

 

밤을 새서 주식공부를 하는  대학생

눈 덜덜....

이 것이 대한민국의 현실이다.

뭐든 결과로 나타나는 것

이거 진짜 너무 공감한다.

내가 들인 노력보다 버는돈이 크지 않다는 것

그야말로 열정페이라는거 아닐까?

서점에서 자격증 책 사듯이 주식 책을 사고있는

2030세대들의 모습..

그렇다 우린 "벼락거지"다.

반응형